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크래프트 맥주 몬티스, ‘인스타 글라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

2017-08-29

(사진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사진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몬티스(Monteith’s)’의 맥주 6병과 특별 전용 잔 ‘인스타 글라스(Insta Glass)’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제품이 출시된다.


몬티스는 세계적인 맥주 기업 하이네켄(Heineken)이 보유한 크래프트맥주 브랜드다. 아이피에이(IPA), 페일에일(Pale ale), 블랙(Black), 썸머에일(Summer ale), 애플 사이더(Apple cider) 등 5가지 맛의 맥주를 선보인다.

몬티스는 청정한 뉴질랜드의 자연에서 자란 재료로 양조 되어, 양질의 부드러운 맥주를 자랑한다. 아이피에이는 가마에서 로스팅한 몰트를 사용하며, 블랙은 5가지 프리미엄 몰트(비스킷, 견과류, 캐러멜, 초콜릿, 커피)로 만들어져 진한 커피향과 초콜릿향이 특징이다.

또한, 뉴질랜드 홉의 풍부한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페일에일, 상쾌하고 가벼운 에일 맥주인 썸머에일, 뉴질랜드 천연 자연에서 100% 수확한 사과를 발효한 애플사이더 모두 크래프트 맥주 입문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다.

이번에 출시한 ‘몬티스 인스타 글라스 스페셜 패키지’에는 전용 잔 인스타 글라스와 전용 분필을 포함해 아이피에이, 페일에일, 블랙 맥주가 각 2병씩 담겨있다.

스페셜 패키지를 위해 특별 제작한 인스타 글라스는 자유롭게 나만의 이야기를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유리잔 표면에 원형의 블랙보드를 덧대어 전용 분필로 글과 그림을 자유롭게 쓰고 지울 수 있도록 했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자신의 취향을 드러내는 것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홈술·혼술 아이템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크래프트 맥주로 몬티스를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하이네켄이 새롭게 선보인 크래프트 맥주 몬티스와 전용 잔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는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슈퍼, 메가마트, 킴스클럽, 현대백화점의 일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