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혼자 사는 사람 모여라! '2017 싱글페어'

2017-08-11

 

2017 싱글페어가 오늘부터 1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 싱글페어 사무국)

2017 싱글페어가 오늘부터 1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 싱글페어 사무국)


 

1인 가구의 급성장과 그에 따른 솔로이코노미(Solo Economy)의 등장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여 탄생한 ‘2017 싱글페어’가 오늘부터 13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삼성동 COEX에서 열린다.

 

전문 전시기업 (주)리드엑스포가 주최하는 ‘2017 싱글페어’는 1인 가구를 위한 우수하고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즉 솔로이코노미 관련 신제품 및 신기술이 한자리에 모인다. 

 

싱글페어는 1인 가구의 삶의 질 향상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고, 변화하는 사회와 가구 구조에 부합하는 소비 환경을 조성하며, 관련 산업의 판로를 확대하여 시장의 활성화를 유도하는 데에 그 목적이 있다.

 

출품 품목으로는 패션, 싱글 푸드, 주택, 싱글 인테리어, 라이프플랜, 레저, 취미, 뷰티·건강, 싱글서비스 부문으로 이루어진다. 전시장은 인간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의(衣), 식(食), 주(住), 휴(休), 미(美), 락(樂)’의 6가지 테마로 구성해 한층 볼거리를 더했다.

 

일반 관람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전시장 내 특별무대에서는 1인 1책 출판방법, 쿠퍼스의 수제맥주 만들기, Advanced Kungfu의 싱글여성들을 위한 호신술과 안전법, 혼밥 맛있게 먹고 예쁘게 찍기, 페트리커의 버스킹 공연, 이퓨인터내셔널의 1코노미는 노바디와 함께, 홈디의 온라인 홈스타일링 등이다.

 

또한 전시장 입구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이나 싱글페어 관련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선정하여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www.singlefair.kr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