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비츠 바이 닥터드레,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

비츠 바이 닥터드레 | 2017-07-25

(사진 제공: 비츠 바이 닥터드레)

(사진 제공: 비츠 바이 닥터드레)

 

업계 최고의 오디오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이하 비츠)가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을 오는 8월 3일에 출시한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은 무광 블랙 헤드밴드에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이 콜라주 기법으로 새겨졌으며 메탈릭 골드가 포인트로 들어갔다. 또한, 브라운의 얼굴이 수 놓인 갈색 벨벳 휴대 케이스도 포함되었다.

브라운 얼굴로 디자인된 휴대 케이스 (사진 제공: 비츠 바이 닥터드레)

브라운 얼굴로 디자인된 휴대 케이스 (사진 제공: 비츠 바이 닥터드레)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는 솔로 온이어 헤드폰 라인에 사운드 기능을 추가한 차세대 모델이다. 클래스 1 블루투스와 애플 W 1칩을 적용하여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 모두 호환된다. 또한, 이어컵 컨트롤 시스템으로 음악 재생 중에도 통화와 시리 활성화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패스트 퓨얼 충전 시스템을 통해 5분만 충전해도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 방전 시에는 유선 케이블을 연결하면 된다.

비츠의 화려한 감각과 라인프렌즈의 캐릭터가 특별한 조화를 이룬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은 8월 3일부터 애플 홈페이지와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정보는 비츠 바이 닥터드레 홈페이지( www.beatsbydre.com/kr)와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 store.linefrien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35만 9천 원.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