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중세 유럽 문화에서 영감받은 디자인,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 ‘핸드&바디 컬렉션’

2017-07-24

 

LG생활건강이 중세 오페라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은 오가니스트 핸드&바디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중세 오페라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은 오가니스트 핸드&바디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내추럴 바디케어 브랜드 ‘오가니스트’에서 아름답고 풍요로운 자연에서 영감받은 ‘핸드&바디 컬렉션’ 워시 및 비누 10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라벤더, 로즈마리와 같은 허브를 키우고 식물성 오일을 섞어 비누, 방향제 등을 제조 및 사용했던 중세 유럽의 문화와 전통을 모티브로 자연의 향기를 담고 있으며, ‘카르멘’, ‘피가로의 결혼’ 등 오페라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어 화려하면서도 환상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가니스트 핸드&바디 워시’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을 무첨가한 피부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미끌거리는 잔여감 없이 촉촉함만 남겨 피부결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오가니스트 핸드&바디 솝’은 식물에서 얻은 세정 성분 함유로 비누의 미세하고 순한 거품이 뛰어난 세정력을 제공하고 상쾌하면서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로즈마리, 라벤더 등의 허브를 비롯, 싱그럽고 우아한 느낌의오키드, 수선화, 석류 등 식물 본연의 향기를 담았으며, 샤워 후에도 은은한 잔향을 선사한다. 

 

오가니스트는 “핸드&바디 컬렉션은 욕실의 품격을 높여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으로 선물로도 적합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향후에도 오가니스트는 기능뿐 아니라 감성적인 부분까지 적극 활용하여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 육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www.lgcare.co.kr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