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비츠 바이 닥터드레, 메탈릭 골드로 포인트 준 ‘비츠 X 발망 컬렉션’ 출시

2017-07-21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가 발망과 협업한 비츠 바이 닥터드레 X 발망 컬렉션을 출시한다. 좌. 카키, 우. 사파리(사진제공: 비츠 바이 닥터드레)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가 발망과 협업한 비츠 바이 닥터드레 X 발망 컬렉션을 출시한다. 좌. 카키, 우. 사파리(사진제공: 비츠 바이 닥터드레)

 

 

오디오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이하 비츠)가 발망과 협업, ‘비츠 바이 닥터드레 X 발망 컬렉션’을 선보인다.

 

비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와 파워비츠3 와이어리스로 이루어져 있는 이번 컬렉션은 메탈릭 골드로 포인트를 준 카키와 사파리 2종으로 출시된다. 각 제품에는 발망 특유의 명판이 박힌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케이스가 포함된다.

 

발망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리비에 루스테잉은 “발망만의 DNA는 다양성에 내재된 힘과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패션과 음악을 하나로 보는 것이다. 비츠도 우리와 같은 DNA를 갖고 있기에 함께 하게 되었다”고 컬렉션 출시 소감을 밝혔다.

 

비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는 음악가가 의도한 느낌과 감정을 그대로 전달해 주는 비츠의 대표적인 오버이어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듀얼 모드의 음소거를 적용해 자동으로 오디오와 외부 소음 간의 균형을 잡아주고, 최대 9m까지 인식할 수 있는 블루투스로 더 편리하고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파워비츠3 와이어리스는 땀과 수분에 강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5분만 충전해도 1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패스트 퓨얼 기능을 갖추었으며 뛰어난 내구성과 유연한 이어후크로 강렬한 운동과 궂은 날씨 등의 외부 활동에서도 비츠만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의 모델로는 미국의 유명 모델이자 배우인 카일리 제너가 발탁, 캠페인 뮤즈로 활동할 예정이며, 비츠 바이 닥터드레 X 발망 컬렉션은 발망 국내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제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