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에잇세컨즈와 새우깡이 만나면?

에잇세컨즈 홈페이지 | 2017-07-18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 1971년 출시된 국민스낵 새우깡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새우와 스낵의 이미지를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재해석하고, 이를 의류에서부터 다양한 ACC(액세서리)까지 적용, 36가지 스타일로 45개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유니섹스 스타일의 티셔츠부터 드레스, 스커트, 파자마, 헤어밴드, 에코백, 유리잔,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에잇세컨즈x새우깡 콜라보 라인은 2017년 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이는 만큼 상품 콘셉트를써머 프렌즈(SUMMER FRIENDS)’로 결정, HOT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커플은 물론,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혼족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형 상품을 제안했다.

 

 


에잇세컨즈 정창근 상무는한국 SPA를 대표하는 에잇세컨즈와 국민스낵 새우깡의 협업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고자 하는 두 브랜드의 신선한 동기로부터 시작된 프로젝트이다. 에잇세컨즈는 친숙하고 정겨운 새우깡의 이미지에 신선하고 위트 있는 새우 그래픽을 개발, 에잇세컨즈의 다양한 아이템과 접목시킴으로써 두 브랜드 모두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에잇세컨즈와 새우깡의 콜라보 아이템은 7/17일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 SHOP (http://www.ssfshop.com) 에서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7/20일부터는 명동, 강남, 가로수, 타임스퀘어 등 전국 22개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새우깡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 휴가 계획 사연 모집 및 함께 여름을 보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당첨자 100명에게는 새우깡 콜라보레이션 상품 티셔츠와 야구모자를 증정(선택)할 예정이다. 

 

사진제공_ 에잇세컨즈 홈페이지

facebook twitter

#패션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