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숀 멘데스와 함께하는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최초의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

2017-06-21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Emporio Armani Connected’ 라인의 일부로 인기 가수 숀 멘데스와 협업, 최초의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 제품 및 새로운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모델을 출시한다. 

 

멘데스는 캐나다 출신의 10대 싱어송라이터다. 올해 18세인 멘데스는 2년차 앨범 ‘ILLUMINATE’를 발표해 빌보드200 차트에서 두 번째로 1위에 올랐으며, 이 앨범은 65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ITUNES 순위 1위를 차지했다. 현재 ‘ILLUMINATE’ 월드투어 공연을 진행 중인 멘데스는 2014년과 2015년, 2016년 연속으로 타임의 ‘가장 영향력 있는 십대’ 중 한 명으로 선정됐을 뿐 아니라 2016년에는 FORBES의 ‘30세 미만의 30인’에도 이름을 올린 바 있다. 그는 생동감 있고 혁신적인 영혼과 에너지를 통해 이번 신제품들을 위한 브랜드의 가치와 세련미를 완벽히 표현해낼 것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나는 열정이 없는 기술과 감동이 없는 진보는 있을 수 없다고 확신한다. 멘데스는 전 세계 팬들에게 감동을 주는, 매우 재능 있는 음악가다. 그는 진정성 있는 음악을 하기 때문에, 오늘날의 젊은이들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한다. 이런 이유로 나는 최첨단 기술과 세밀한 디자인의 결합을 통해 구상한 혁신적 스마트워치 라인의 ‘얼굴’로서 멘데스를 선택했다. 내가 지금까지 해 온 모든 일에서 인간적 요소는 늘 핵심이었다. 멘데스는 내가 믿는 가치, 즉 전문성과 헌신, 혁신, 스타일을 구현하고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멘데스는 “나는 디자이너 아르마니와 EMPORIO ARMANI의 유능한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게 돼 매우 신난다. 나는 EMPORIO ARMANI와 이 브랜드가 상징하는 것을 매우 좋아하며, 이처럼 경이롭고 혁신적인 캠페인에 그들과 협업하게 돼 대단히 영광스럽다. 그들은 나에게 개성을 표현하고, 일을 하면서 진정성을 유지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해 주었다. 그 누구보다도 훌륭한 협업 파트너”라고 밝혔다.

 


 

EMPORIO ARMANI의 역동적 스타일링은 기술과 만나 새로운 터치스크린과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신제품으로 구현된다. 제품들은 IOS® 및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호환되며, ANDROID WEAR™ 2.0, GOOGLE의 스마트워치 플랫폼 및 QUALCOMM® SNAPDRAGON WEAR™ 2100 스마트워치 플랫폼에 의해 구동되기 때문에 사용자가 원하는 경험과 기대하는 기능성을 실현할 수 있다. 이들 시계는 EMPORIO ARMANI 브랜드의 가장 탐나는 디자인에 오늘날 뛰어난 웨어러블 기술이 더해진 것으로, 사용자는 자신의 시계에 직접 전달되는 메시지와 알림을 통해 언제나 정보를 수신할 수 있으며, 맞춤형 시계 페이스 디자인과 취향에 따라 바꿀 수 있는 교체형 스트랩으로 자유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주요 특징으로는 각자의 스타일에 어울리도록 여덟 가지의 독특한 시계 페이스 디자인과 색상 조합을 맞춤형으로 꾸밀 수 있으며, Saved Faces 마이크로 앱으로 맞춤형 시계 페이스 디자인을 저장할 수 있는 점, 선호하는 앱과 연결해 걷기, 달리기 및 신체 활동 목표를 추적할 수 있는 활동 추적이 가능한 점, 시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핀을 통해 스테인리스 스틸, 가죽, 실리콘 재질 등의 11가지 스트랩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점 등을 꼽을 수 있다. 

 

또한 Google Play™ Store에서 제3의 앱을 시계에 바로 다운로드, Google Play Music 앱으로 시계에서 직접 음악을 스트리밍하고 조절할 수 있고, 어디에서든 음악 라이브러리에 접속할 수 있다. 클릭만으로 날씨를 확인하고 알림을 설정하거나 길을 찾을 수 있는 Google Assistant 기능과 AMOLED 화면으로 선명하고 완벽한 원형 화면, 무선 충전도 주요 특징으로 꼽힌다. 

 

이 캠페인은 오늘 밀라노 패션위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EMPORIO ARMANI 남성 패션쇼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며, 캠페인 사진 및 영상은 숀 멘데스의 고향인 토론토에서 사진작가 사빈 빌리어드(SABINE VILLIARD)와 알렉스 코테스(ALEX COURTES) 감독이 촬영했다.

 

EMPRIO ARMANI 스마트워치 신제품은 오는 9월 14일 ARMANI.COM 및 전 세계 EMPORIO ARMANI 매장과 지정 매장, 백화점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SMARTWATCH.EMPORIOARMANICONNECTED.COM 

facebook twitter

#패션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