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키마우스, 엘사, 아이언맨과 만난 ‘준 스페셜 에디션 3’

2017-05-02

 

SK텔레콤이 가정의 달을 맞아 준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사진제공: SK텔레콤)

SK텔레콤이 가정의 달을 맞아 준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사진제공: SK텔레콤)


 

SK텔레콤이 미키마우스, 겨울왕국 엘사, 아이언맨 등 디즈니와 마블의 인기 캐릭터가 디자인된 쿠키즈워치 ‘준(JooN)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

 

SK텔레콤이 2월 출시, 두 달만에 1만대 한정판의 ‘완판’을 앞두고 있는 헬로키티폰에 이어 디즈니의 미키마우스, 겨울왕국 엘사, 마블의 아이언맨과 만난 어린이 전용 웨어러블 디바이스 ‘준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쿠키즈워치 준3의 자녀 안전 관리 및 방수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디즈니와 마블의 캐릭터를 시계와 밴드 및 메뉴 화면까지 새롭게 디자인했다. 

 

‘준 스페셜 에디션’ 고객은 ‘미키마우스’, ‘겨울왕국 엘사’, ‘아이언맨’ 캐릭터가 적용된 3개의 모델을 선택할 수 있고 각 모델별로 추가 캐릭터 테마를 순차적으로 5개씩 지정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준 스페셜 에디션’의 캐릭터 디자인뿐만 아니라 부모와 함께 자녀의 생활 습관을 개선할 수 있도록 ‘좋은 습관 만들기’ 기능을 도입, 부모가 지정한 ‘하루에 4가지 할 일’을 자녀가 모두 수행하면 디즈니와 마블의 캐릭터별 스토리와 시계 화면을 얻을 수 있게 했다.

 

SK텔레콤은 쿠키즈워치를 이용해 자녀의 안전·안심 관리 서비스뿐 아니라 생활 습관 개선 등 부모와 자녀의 실생활에 필요한 기능을 계속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SK텔레콤은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 등 어린이를 위해 음성통화는 물론 위치조회가 가능한 ‘쿠키즈워치 준’시리즈를 매년 출시하고 있다.

 

SK텔레콤의 쿠키즈워치 준 시리즈는 이동 경로, 지도맵을 통한 실시간 위치 확인, 안심 지역 이탈 시 알림 등 안심 기능 등을 통해 지난 1분기에는 누적 판매량 45만대를 돌파하며 키즈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SK텔레콤 김성수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키즈폰이 어린이가 받고 싶은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만큼 준 스페셜 에디션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SK텔레콤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스마트 디바이스를 계속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준(JooN) 스페셜 에디션의 출고가는 28만 3,800원이다.

 

www.sktelecom.com 

facebook twitter

#캐릭터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