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볼펜도 블링블링하게, 모나미 ‘153 골드 에디션’

2017-02-27

 

모나미 볼펜이 화려한 변신을 시도했다.


국내 최초 볼펜을 출시한 모나미는 지난주, 자사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153시리즈에 골드를 더한 ‘153 골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153 골드 에디션은 볼펜 바디를 도금 처리하여 반짝이는 광택감을 준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고급스러운 옐로우 골드 골드(Yellow Gold), 로맨틱한 로즈 골드(Rose Gold), 세련된 화이트 골드(White Gold) 총 3가지로 출시된다.

153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육각형 구조의 제품 케이스도 볼펜 바디와 동일한 금색으로 칠하여 통일감을 더했다. 또한, 0.7mm의 검은색 고급 리필심도 바디와 같은 세 가지 골드 컬러를 적용하여 소장가치를 더했다.

(사진 제공: 모나미)

(사진 제공: 모나미)

153 골드 에디션을 구매시 주는 골드바 디자인노트.

153 골드 에디션을 구매시 주는 골드바 디자인노트. (출처: 모나미 페이스북 페이지)

 

한편, 모나미는 3월 5일까지 153 골드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핫트랙스 광화문점과 강남점 및 모나미 컨셉스토어에서는 컬러별 3종을 모두 구매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가 증정된다. 경품은 순금 1돈 황금열쇠 또는 골드 고급 리필심 3종이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매장에서 153 골드를 1개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선물용 고급봉투가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골드바 디자인 노트가 증정된다. 이 외에도 신제품을 포함한 고급 펜 구매 시에는 무료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골드의 세련됨과 화려함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모나미 153 골드 에디션은 각 컬러별 약 1만 개만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5만 원.


에디터_ 허영은( yeheo@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