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홈라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홈스타일링 부문서 1위

2017-02-17

 


 

홈스타일링 전문 기업 홈라떼가 2017년 홈스타일링 부문에서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조사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모범 기업을 발굴, 공표하는 시상식으로 홈라떼는 지난 14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1위를 수상했다. 

 

홈스타일링 부문 1위를 차지한 홈라떼는 국내 홈스타일링 컨설팅 분야를 개척하고 생태계를 구축한 기업으로 합리적인 시스템과 맞춤형 서비스로 시장을 선도해왔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시공을 최소화하고 가구, 소품, 조명 등으로 공간을 스타일링해 전셋집, 원룸도 쉽게 꾸밀 수 있다는 트렌드를 제시해 주목을 받았다. 

 

홈라떼 이가영 대표는 “큰돈을 들여 뜯고 고쳐야만 원하는 공간이 완성되는 것은 아니다. 가구, 소품 등의 적절한 조화와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공간 구성이 가장 중요한 요소”라며 “아직은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가 생소한 개념이지만 향후 몇 년 안에 홈퍼니싱의 핵심 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홈스타일링의 대중화를 위해 전문 인재양성과 인프라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라떼는 부산 경남권을 필두로 전국 지사 설립 중에 있으며 올해 해외 진출 및 홈스타일링 카페 오픈을 앞두고 있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