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저트&카페 페스티벌 ‘2017 스위트 코리아’ 개최

2017-02-15

(사진 출처: 2017 스위트 페스티벌 공식 페이스북)

 

일상을 더욱 달콤하고, 향긋하게 만드는 ‘2017 스위트 코리아(디저트&카페 페스티벌)'가 2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7홀에서 개최된다.


엑스포럼과 월간커피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내 디저트 및 카페 산업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각 참가사의 홍보·마케팅의 장이 될 예정이다.

올해는 디저트, 베이커리, 초콜릿, 스낵, 캔디, 아이스크림, 차, 커피, 음료, 원부재료, 포장재, 제조기기, 서비스 등의 분야에 속하는 약 300개사가 600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또한, 다양한 부대행사와 관련 산업 간의 교류와 같은 성장을 위한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떡케이크 데코레이션·한국 과일 플레이팅·한국 접시 데코레이션 경연대회와 한국TEAM바리스타챔피언십과 같은 전문 부대행사가 개최되어 본 페스티벌을 통해 인재 육성의 기회를 마련하고 업계 종사자의 참여를 확대하여 산업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2016스위트페스티벌 모습 (사진 제공: 엑스포럼)

2016스위트페스티벌 모습 (사진 제공: 엑스포럼)

 

이와 함께 커피 시연 및 체험, 케이크 만들기, 공예체험 등 달콤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스위트 클래스’, 디저트와 어울리는 국내외 유명 와인이 한 곳에 자리하는 ‘와인라운지’, 달콤한 캔디와 젤리를 내 맘대로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 ‘캔디스토어’, 유명 디저트 전문점을 만나볼 수 있는 ‘스위트 스트리트’ 등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2017 스위트 코리아의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현재 네이버, 쿠팡, 티몬 등에서 할인권(3,000원)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위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www.sweetkorea.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