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영 프리미엄 스마트폰 2017년형 ‘갤럭시 A5’ 출시

2017-02-07

(사진 제공: 삼성전자)

(사진 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영 프리미엄(Young Premium) 타깃의 2017년형 ‘갤럭시 A5(Galaxy A5)’를 2017년 첫 스마트폰으로 출시했다.


2017년형 갤럭시 A5는 언제 어디서나 사진을 찍어 인증하는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스마트폰이다. 차별화된 카메라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 뛰어난 방수방진 기능이 탑재되어 젊은 세대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카메라로, 전후면 모두 F1.9의 1,6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해 어두운 곳에서도 밝고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디스플레이 광원으로 조명 효과를 내는 ‘셀피 플래시’ 기능은 만족스런 셀피를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카메라 촬영 버튼을 화면 내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플로팅 카메라 버튼’과 스와이프 동작만으로 다양한 촬영 모드와 16개의 필터를 빠르게 선택할 수 있는 UI는 쉽고 즐거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왼쪽부터 피치 클라우드, 블루 미스트, 블랙 스카이, 골드 샌드 색상 (사진 제공: 삼성전자)

왼쪽부터 피치 클라우드, 블루 미스트, 골드 샌드, 블랙 스카이 색상 (사진 제공: 삼성전자)

 

2017년형 갤럭시 A5는 갤럭시 A시리즈 최초로 IP68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을 지원해 눈과 비가 오는 날뿐만 아니라 야외활동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문인식으로 더욱 안전하고 간편한 ‘삼성 페이’, 데이터와 이미지를 손쉽게 백업할 수 있는 ‘삼성 클라우드’서비스도 지원한다.


디자인도 젊은 세대의 감각에 맞췄다. 후면 3D 커브드 글래스와 메탈 프레임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돌출하지 않은 카메라는 셀피를 찍을 때 보여지는 뒷모습까지 놓치지 않는다.

2017년형 갤럭시 A5는 블랙 스카이, 블루 미스트, 피치 클라우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548,9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삼성전자 웹사이트 ( www.samsung.com/sec/galaxya2017)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