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부산디자인센터, ‘스마트 토털패션 플랫폼’ 온라인 마케팅 강화

2017-01-24

 

부산디자인센터가 국내 섬유·패션산업의 활성화와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스마트 토털패션 플랫폼의 온라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로 했다. (사진제공: 부산디자인센터)

부산디자인센터가 국내 섬유·패션산업의 활성화와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스마트 토털패션 플랫폼의 온라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로 했다. (사진제공: 부산디자인센터)


 

(재)부산디자인센터(원장 홍군선) 스마트토털패션사업단이 국내 섬유, 패션산업의 활성화와 경쟁력을 제고하고, 새로운 형태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스마트 토털패션 플랫폼’의 온라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로 했다. 

 

스마트 토털패션 플랫폼의 SNS 계정을 통해 유망 창업초기기업의 우수한 제품과 패션 트랜드 정보 및 3차원 패션 CAD 솔루션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소개하여 고객과의 소통 기능도 확대하기로 했다. 

 

스마트 토털패션 플랫폼이란 중국 의류시장 판로 개척 및 진입 지원, 지역 창업초기기업의 자립기반을 돕는 사업모델(B/M) 개발 지원, 국내 중소 패션기업 활성화 지원을 위한 핵심기술 전수, 섬유, 패션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홍보 및 투자유치 플랫폼이다. 

 

이 사업은 부산디자인센터와 중소기업청, 부산광역시, 창업진흥원 등이 힘을 모아 2015년 6월 시작하여 토털패션산업 분야 창업 7년 미만 기업들을 대상으로 창업기업에 맞는 사업모델(B/M), 시장개척•진입•확대지원, 핵심기술 전수, 자금 및 투자 연계지원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플랫폼 내 지원기업은 지역을 기반으로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오랩, 브로브, 레온, 라잇트리, 얼텀, 에스와이리, 커스텀에이치, 라운더바웃, 까이에, 더완더, SOWN, 센세이션, 디자인네이브, 디쓰리디, 필론인터내셔널, 봄비, 코코테일, DOSUNDESIGN, 인더비하이브, 주빈, 에스피코리아, 블레싱 베이비즈, ㈜해래, 스튜디오뻬를라, 모먼트식스, 오버댓, 매료, 오투미디어, feelki, CM collection, 파파디자인 등 60개 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 토털패션 플랫폼 공식블로그 및 페이스북,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blog.naver.com/stf_dcb

www.facebook.com/dcbfashion/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