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스타워즈’ 직접 체험하는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

2017-01-09

 


 

‘스타워즈’의 세계를 직접 실감하고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어트랙션 전시 이벤트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Star Wars Rogue One Experience)’이 오는 4월 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옥외 특별 전시장에서 열린다. 

 

지난 12월 28일 신작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개봉에 맞춰 시작된 이번 전시는 디즈니코리아의 협력사인 글로벌 종합 광고대행사 덴츠코리아의 주최로 진행된다.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스타워즈의 첫 스핀 오프 영화로 평범했던 사람들이 한 팀이 되어 제국군의 거대 전투용 인공위성 데스스타의 설계도를 훔쳐 전 우주에 새로운 희망을 주는 내용으로 이전 스타워즈 시리즈를 접하지 않았던 관객들도 즐길 수 있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내용을 토대로 관람객이 저항군 신병으로 모집된다는 설정에서 출발하는 이번 특별전의 입장 등록 및 대기 공간은 저항군들과 스타워즈 영화를 통해 친숙한 드로이드들로 분주하다. 관람객들이 신병으로서의 고유 ID를 부여받고 저항군으로 등록 후 스페이스 항해를 떠나게 되는 등 행사장 입장부터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미션을 수행하면서 실감 체험을 진행하도록 구성돼 있다. 

 

스타워즈의 세계를 무대로 한 실감 체험(Live Experience) 행사로 3D 프로젝션, 가상현실 체험(VR) 등 첨단 IT 기술을 활용,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어트랙션을 통해 스타워즈의 세계를 새롭게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 행사 관계자는 “영화 스타워즈를 모르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구성했다”며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은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행사인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실감 체험형 어트랙션을 통해 스타워즈의 세계를 새롭게 경험하고 즐기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스타워즈 로그원 특별전 홈페이지(www.starwars-exp.com)를 참고하면 된다.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