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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쳐 | 뉴스

아미코스메틱, 7년 연속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6-12-05

 

아미코스메틱이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7년 연속 수상했다.(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아미코스메틱이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7년 연속 수상했다.(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의 브랜드 BRTC, 제주엔이 2016 굿디자인(GD) 어워드 뷰티/헬스 부문에서 수상하면서 굿디자인 어워드 7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디자인(Good Design)에서는 BRTC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커버쿠션, 비비크림, 비비 기획세트), BRTC 골드호일 마스크 2스텝 3종, 제주엔 익스트림 마이크로 실키 마스크 라인 5종 등 총 3개의 출품작이 선정됐다. 

 

BRTC 비비크림과 커버쿠션은 원색 계열의 컬러를 통해 원액의 느낌을 강조했고 서브컬러를 실버로 채택해 세련미를 더했다.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콤팩트한 크기로 디자인, 그립감이 돋보이는 바디를 선보였으며 원색 계열의 색상이 돋보이도록 로고와 제품명을 한 가지 톤으로 인쇄해 청량감을 더했다. 비비 크림은 피부 타입과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포인트 문구와 아이콘 표시를 추가했다. 

 

BRTC 골드호일 마스크 2-STEP는 특허 과학이 접목된 코스메슈티컬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단상자 후면에 제품 설명 대신 골드 호일 마스크와 앰플 한 병의 실사 연출 이미지를 넣어 제품 및 브랜드의 성격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제주엔 극세사 마스크 라인은 성분을 강조하기 위해 특별한 그래픽 처리 없이 각 제품의 주성분 사진을 정면에 삽입했으며 유광 코팅으로 단조로움에서 탈피, 입체감을 더했다. 마스크팩을 진열했을 때 실제 성분을 진열한 것과 같은 효과를 주기위해 백그라운드에 다섯 가지 각기 다른 색상의 성분 사진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또 제주도에서 재배된 성분을 사용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우표 도장과 같은 아이콘을 활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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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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