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네이버, 오프라인 체험전시형 마켓 ‘윈도마켓데이’ 진행

2016-09-30

 

네이버가 오프라인 체험전시형 마켓

네이버가 오프라인 체험전시형 마켓 '윈도마켓데이'를 오는 주말 이틀간 진행한다. (사진제공: 네이버)

 

네이버가 윈도시리즈에 입점한 판매자들이 본인들의 제품과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전시형 마켓 ‘윈도마켓데이’를 오는 주말 이틀간 진행한다.

 

윈도마켓데이에는 전국 구석구석 숨어 있는 핫한 옷가게들이 입점해 있는 ‘스타일윈도’, 골목 골목에서 독특한 리빙 아이템을 판매하는 ‘리빙윈도’ 깐깐한 육아 용품들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키즈윈도’ 등 총 30개 판매자들이 개성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윈도시리즈를 통해 성장해온 ‘리틀마켓’, ‘아도르클래식’, ‘그리다가’, ‘코코베이비’ 등이 특히 눈여겨볼 만하다.

 

체험전시형 마켓으로 진행되는 윈도마켓데이에서는 부담 없이 판매자들의 상품들을 둘러보고 현장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온라인 윈도시리즈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스타일윈도 부스에서는 참여 매장들과 그라폴리오 작가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전시 작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윈도마켓데이는 신논현역 인근에 위치한 카페 알베르에서 오는 10월 1일과 2일, 양일간 진행된다. 별도의 입장료는 없으며, 사전 신청자와 마켓데이 현장에서 찍은 인증샷을 SNS에 올리는 사용자들에게 네이버페이 1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