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스마트폰 사진, 아날로그 필름으로 인화하는 ‘인스탁스 쉐어2’ 글로벌 공개

2016-06-30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2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2(사진제공: 한국후지필름)


 

스마트폰 사진을 아날로그 필름으로 인화하는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2(Instax Share SP-2)’가 공개됐다. 

 

한국후지필름(www.fujifilm.co.kr)의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2는 신기술 ‘레이저 노출 시스템’을 적용, 254dpi에서 320dpi로 해상도를 높혀 한 층 선명하고 뚜렷한 사진 인화를 가능하게 한다. 사진 데이터의 전송부터 출력까지의 시간도 단축됐다. 16초가 소요되던 시간은 10초로 단축됐으며 이로 인해 더 빠른 시간 내에 사진 출력물을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이밖에도 인스탁스 쉐어2는 USB 포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충전이 가능한 충전식 배터리 방식을 지원하며 배터리 완충 시 약 100장의 사진 인화가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용 모바일앱에도 새로운 편집 기능들이 추가됐다. 사진의 명도, 대조, 채도 등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커스텀 필터’부터 2~4개의 사진들을 하나의 필름에 합치는 ‘콜라주 템플릿’, 하나의 사진을 2개의 필름에 분할하여 담을 수 있는 ‘분할 템플릿’까지 새로운 필터와 템플릿이 추가되면서 개성 있는 사진 연출이 가능해졌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인스탁스 쉐어2’는 디자인은 물론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성능으로 기능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한국후지필름은 신제품 출시 외에도 사진 촬영부터 소장, 인테리어 장식, 선물까지 사진으로 할 수 있는 다채로운 놀이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앞으로도 소비자 혜택 중심의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노력을 계속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인스탁스 쉐어2는 골드, 실버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www.fujifilm.co.kr 

facebook twitter

#제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