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성능, 휴대성 극대화된 게이밍 노트북 ‘ROG GL502’

2016-05-31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Top 3 기업인 에이수스(ASUS, kr.asus.com)의 게이밍 전용 PC 브랜드 ‘ROG 시리즈’의 신제품이 한국에 출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은 게이밍 노트북 ‘ROG GL502’로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인 스카이레이크(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NVIDIA)의 지포스(GeForce) GTX980M 그래픽 카드 탑재로 최고 수준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23.5mm의 두께와 2.2kg의 무게는 GTX980M을 탑재한 15인치 스크린 노트북 제품 중 가장 얇고 가벼운 것으로, 최고의 성능을 구현하면서도 휴대성이 극대화된 제품으로 꼽힌다. 

 

뿐만 아니라 GL502는 GDDR5 8GB 메모리 탑재, 초당 6GB의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SATA3 인터페이스 지원으로 더욱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며 IPS(In-Plane Switching) 디스플레이와 178도의 넓은 시야각 및 풀 HD를 통해 보다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화면을 만끽할 수 있다.

 

성능과 휴대성은 물론, 게임에 특화된 설계도 주목할 점이다. 오렌지색과 검정색의 절묘한 조화로 더욱 강렬한 느낌을 주도록 디자인됐으며, 오렌지색의 WASD 키와 넓은 스페이스 바를 통해 다각도로 게임의 몰입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GL502은 소비자들의 사양에 따른 선택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GTX980M을 탑재한 GL502VY 모델에 더해 GTX970M을 탑재한 GL502VT 모델로도 공급된다.

 

ROG GL502 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30일부터 2주간 이베이(ebay.com)를 통해 이루어지며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1TB 외장하드와 에이수스 타블렛 PC인 젠패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김판희 에이수스 시스템 비즈니스 그룹 마케팅 팀장은 “에이수스의 게임 PC 브랜드인 ROG의 다양한 제품 라인은 한국에서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에이수스를 지난해 국내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라는 반열에 올려놓았다”며 “ROG는 에이수스가 주력하는 히어로 제품 라인으로, 이번 신제품을 통해 한국의 게이밍 PC 시장을 선도할 또 한 번의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2018년 1조원 대 규모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e스포츠 시장을 발판 삼아 e스포츠 강국인 한국에서 고객들을 위한 브랜드 가치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www.asus.com/kr/ 

facebook twitter

#제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