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모션엘리먼츠, ‘KOBA 2016’ 기념 영상 소스 무료 다운로드 프로모션 진행

2016-05-24

 


 

방송인들의 축제 KOBA 2016(www.kobashow.com)을 기념해 모션엘리먼츠가 HD 한국 영상 소스 무료 다운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션엘리먼츠가 영상을 사랑하는 한국 고객을 위해 마련한 특별 이벤트로 엄선된 고품질 HD 한국 영상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영상 제작자들이 광고 및 방송, 홍보, 마케팅 등 원하는 프로젝트에 영상을 활용할 수 있도록 모두 로열티프리(RF) 라이센스로 진행, 미리 다운로드 받아 여러 프로젝트에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모델 릴리즈 문제도 완벽히 해결해 초상권에 대한 염려없이 사용할 수 있다. 

 

모션엘리먼츠는 아시아 최대의 로열티프리 비디오, 음악 온라인 마켓으로 지난 2월 한국에 공식 런칭했으며 한번 콘텐츠를 구매하면 저작권료에 대한 부담 없이 한번 구매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션엘리먼츠의 공동설립자 마크 선(Mark Sun)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의 영상 제작자들이 스톡 영상 사용에 있어 부담을 덜고, 향후 영상 제작의 번거로움을 줄여 더 많은 시간을 창작활동에 집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쇼핑, 카페, 회사, 파티, 친구, 연인, 감정 등 다양한 상황과 배경의 클립들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6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www.motionelements.com/free/korea-video)에서 매주 다른 한국 동영상 클립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