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피에르 포르나세티 시그니처 디자인을 포함한 신제품 컬렉션 선보이는 에클랏코리아 쇼룸

2016-05-04

 

 

 

 

건축, 인테리어 공간을 위한 차별화된 디자인 소재를 제안하는 ㈜에클랏코리아(대표: 임상숙, http://www.eclatkorea.com)가 이탈리아에서 디자인한 신제품 'FORNASETTI' 컬렉션을 소개한다. 

 

밀라노 출신 화가, 조각가,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전시 기획자인 피에르 포르나세티(Fornasetti Piero)의 브랜드 'FORNASETTI'의 디자인 패턴과 아이디어는 이미 국내에서도 이름을 알려 낯설지 않다. 

 

에클랏코리아가 소개하는 신제품 컬렉션에 포함되어 세라믹 디자인 타일로 선보인 'FORNASETTI'는 이미 패브릭, 패션, 글라스웨어에 등장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그녀, 리나 까발리에리(Lina Cavalieri) 의 사랑스러운 표정이 담겨있다. 시그니처 디자인을 세라믹 타일 위 3D 프린팅해 섬세한 아름다움을 구현해낸 것. 

 

FORNASETTI 컬렉션은 매트 화이트 혹은 글로시 베이스 2개의 표면 마감 중 선택할 수 있으며, 20x20(cm) 정사각형 사이즈로 공간 마감재뿐만 아니라 코스터 등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FORNASETTI 컬렉션은 리나 까발리에리 디자인 외에도 서로 다른 12개 콘셉트로 구성되는데, 클래식하면서도 이국적인 스케치가 돋보이는 해와 달, 에어 벌룬 등 서로 다른 스토리가 담긴 동화 같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FORNASETTI 컬렉션은 에클랏코리아 강동 쇼룸(강동구 천호동 238-3 2층, 구천면로 42길 8)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제품 #리빙 #전시 #포르나세티 #리나패턴 #에클랏코리아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