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시카프 2016 홍보대사 맡은 〈바람의 나라〉 김진 작가와 배우 심정완 씨

2016-04-22

 

시카프2016 홍보대사 위촉식, 좌측부터 이호영 국장, 홍보대사 김진 작가, 심정완 배우

시카프2016 홍보대사 위촉식, 좌측부터 이호영 국장, 홍보대사 김진 작가, 심정완 배우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SICAF 2016)이 <바람의 나라> 김진 작가와 배우 심정완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으며 22일 명동 애니메이션센터에서 위촉식을 가졌다. 

 

김진 작가의 <바람의 나라>는 1992년부터 연재가 시작돼 현재까지 이어져 오고 있으며 뮤지컬, 드라마, 넥슨의 온라인 게임 등으로 만들어지면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졌다.

 

김진 작가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에 대한 소감으로 “그동안 <바람의 나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 감사한 마음을 담아 대중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임하겠다”고 말하며 대중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김진 작가와 함께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심정완 씨는 서울예술단 출신으로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공길전>, <미스사이공>, <인더하이츠>, <로미오와 줄리엣>, <서편제>, <김종욱 찾기>, <파이브코스러브>, <아가씨와 건달들> 등의 대형 뮤지컬에 출연하며 두터운 뮤지컬 팬층을 확보해왔다. 

 

심정완 배우와 김진 작가의 특별한 만남은 뮤지컬 <바람의 나라-무휼>편에서 이루어졌다. 심정완 씨는 ‘병아리’역으로 출연, 화려한 아크로배틱(고공 곡예) 등으로 만화적인 요소를 생동감 있게 표현, 대중들에게 감동은 준 것은 물론 김진 작가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심정완 배우는 이번 홍보대사로 위촉된 소감에 대해 “과분한 자리이지만, 영광으로 생각하고 이번 제20회 시카프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홍보대사로써 의지를 밝혔다. 

 

이번 시카프2016가 열리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는 김진 작가의 특별전도 열린다. 작가 사인회 및 <바람의 나라> 영상, 원화 등이 전시, 일반인들에게 무료로 공개되며, 심정완 홍보대사의 화려한 개막식 공연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시카프2016은 동대문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7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열린다.

www.sicaf.org 

 

facebook twitter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