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트럼프앤코, 자체 디자인 프로덕트 프로젝트 ‘트럼프앤샵’ 런칭

2012-07-24





트럼프, 그리고 또 하나의 브랜드 디자인 프로젝트 ‘TRUMP&SHOP’

토탈 디자인 컴퍼니, ㈜트럼프앤코(www.the-trump.com , 이하 트럼프)는 자체적으로 디자인한 제품을 온라인 전시하고 판매하는 트럼프앤샵(www.trumpnshop.co.kr)을 공식 런칭했다.

이는 에이전트로써 수행하는 디자인 작업이 아니라, 트럼프만의 자체적인 디자인 제품 라인을 개발하고 이 제품들이 실존하는 브랜드로써 공식 출범함을 대내외적으로 알리는 것이며, 트럼프 내부 디자이너들에게 보다 열린 디자인을 상상하게 하는 배경을 마련하고, 제품의 기획부터 제작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까지 참여하고 직접 디렉팅하게 하고자 하는 넒은 의미의 디자인 프로젝트로써의 의의도 가지고 있다.

이 같은 목적에 따라 트럼프는 GS SHOP, 하프클럽, 아웃도어스 등의 다양한 중대형 쇼핑몰의 컨설팅 경험을 뒤로 하고, 쇼핑몰로써의 기능과 서비스보다, 상품 디자인 그 자체의 소개에 집중하여 최대한 심플하게 인터페이스를 구성하였고, 비정기적이지만 지속적으로 자체 디자인 프로덕트를 제작하고 온라인에 전시/판매하는 방식으로 Private Brand 로써 트럼프 아이덴티티를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런칭 첫 프로덕트로는 트럼프가 가진 고유의 도형들을 패턴화한 ‘트럼프 패턴 노트 세트’를 내 놓았다. 블랙&화이트 두권으로 한 세트가 구성되어 있고, 탄탄한 제본 방식과 고급 소재의 선택으로 내구성과 실용성도 고려하였다.









TRUMP&CO. True Minded Partner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