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코발트식스티] Kobalt shop 오픈

2011-01-13










코발트 샵 성황리에 오픈
Good to see you again!


, 오프라인을 넘나 들며 수 많은 트렌드세터에게 사랑을 받아온 코발트샵이 2011 새로운 모습으로 재 탄생됐다.

 

심플한 그리드와 코발트디자인 만의 독특한 오렌지 컬러를 적용한 비주얼 아이덴티티로 제작되어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굿 디자인 쇼핑몰이라는 그 위상에 걸맞는다.

 

코발트샵은 코발트디자인과 웹에이전시 코발트식스티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디자인 프로젝트로, 공간에서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 행위, creative and exclusive design FUN을 창조하고자 시작하였다.

 

또한, 비정기적 발행되는 webzine 또한 코발트 샵의 주요 볼거리 중에 하나로서 많은 사람들에 사랑 받을 만한 아이템이다. webzine 는 문자 그대로 FACE+SPACE를 지칭하는 것으로, 코발트 디자인에서 선정한 인물에 대한 인터뷰나 장소를 소개하는 공간을 만들어, 코발트샵을 찾는 방문자들에게 더욱 유익한 자료가 되길 희망해서 시작한 프로젝트이다.

 

코발트샵의 유미선 팀장은 코발트샵은 기존의 수많은 디자인 쇼핑몰처럼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고 노출시키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하나의 문화 컨텐트가 되길 희망하고 있다. 또한 코발트샵의 재 오픈을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과 처음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앞으로도 여느 쇼핑몰보다 양질의 제품으로 찾아 뵙게 될 것을 약속 드린다." 라고 전했다.

 

코발트샵은 지난 2005년도 대한민국 웹어워드의 쇼핑몰 부문 대상, 2006년도 FWA Site of the Day를 수상한 굿 디자인 온라인 쇼핑몰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