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엘에이치] EBS English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 사업 수주

2010-11-01



엘에이치의 Digital Convergence Dept.가 대한민국 대표 영어교육채널 EBS English의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 EBSe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영어 평생학습 기반 구축을 위한 무료 교육 채널이다.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인 스마트 폰 열풍으로 모바일 인터넷 사용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이에 EBSe는 스마트 폰을 통한 교육적 활용을 위해 이용자 중심의 모바일 웹사이트 구현을 진행하게 되었다. 여기에 발맞추어 엘에이치는 신속한 서비스 제공, 디바이스와 사용자 편의에 맞춘 인터페이스, 주요 콘텐츠 컨설팅과 설계 전략을 제시하여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이번에 구현될 모바일 웹사이트는 PC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기능 위주로 구현하며 최신 정보를 신속하게 업데이트 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또한, 사용자 평가 방법론에 의한 모바일 웹사이트 제작으로 회원들에게 쉬운 인터페이스 제공,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 할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EBSe 회원 충성도 상승을 통한 지속적인 회원 확보와 EBSe의 방송 프로그램, 교사와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홍보, PC 웹사이트 접속 증대 효과, 맞춤형 교육 서비스 등을 제공하여 영어 교육 부분에서의 EBSe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