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브이더블유,대교 아티맘 브랜드사이트 런칭

2010-04-15



이제는 미술과 대화하세요

브이더블유(대표 김형중 www.v-wonderland.com) 는 지난 33년 동안 대한민국 어린이 교육을 이끌어 가는 교육·문화서비스 기업인 대교에서 런칭한 국내 최초 통신미술 교재인 아티맘브랜드 웹사이트(www.artimom.com) 신규 개발/오픈 하였다.

 

아티맘 웹사이트는 새롭게 시작되는 통신미술교재로써의 아티맘을 알리고 유아미술 교육 활성화 하는 것을 목표로 실질적인 정보를 체험할 수 있으며 아티맘간의 정보 공유와 함께 구매로 이루어질 수 있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구축하고자 하였다.

아이들이 미술을 시작하고 자신의 생각을 미술로써 나타내는 일련의 과정을 디자인 모티브로 이용하여 미술의 교구를 이용한 네비, 색연필로 그린듯한 느낌의 선과 컬러, 그리고 서브페이지 상단에는  캘리그래피를 이용하고, 모든 페이지에 어머니와 아이가 함께하는 미술하는 모습의 일러스트를 이용하여 따뜻한 감성의 느낌을 유지하려고 하였다.

 

아티맘교재를 먼저 체험하고 직접 그린 아이의 그림을 메인에 배치하여 무엇보다 새롭게 시작하는 브랜드로서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는데 힘을 주었고, 아티맘되기, 체험사례 등의 컨텐츠를 통하여 정보를 전달의 매개체로써의 역할도 수행하였다.

또한 실제 교재를 웹에서 체험 할 수 있는 교재 체험하기 컨텐츠를 제작하여, 온라인에서 오프라인 교재를 미리 맛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다.       

 

단순히 아티맘을 알리고 체험하는데 그치지 않고 아이들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갤러리인 아티갤러리,

블로그 형식으로 자신의 아이만의 작품을 전시하고 다른 아티맘간의 커뮤니티를 할 수 있는 공간인 마이갤러리를 구성하여 아티맘간의 교류가 자연스럽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였고, 아티나눔터라는 커뮤니티 컨텐츠를 통하여 선생님과 학생, 학생과 학생간의 정보공유가 이루어 질 수 있는 공간을 마련 하였다.

단순히 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처음 런칭되는 통신미술교재로써 오프라인/온라인 비즈니스가 유기적으로 융합될 수 있도록 사이트의 완성도를 높였다.

 

V°Wonderland Extension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