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삼성 SDS 공식 웹사이트 오픈

2010-04-02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의 e-Branding 사업본부는 삼성SDS Official Site RENEWAL 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지난 1월 삼성SDS와 삼성네트웍스가 글로벌 ICT 기업으로써의 시너지를 극대화 하기 위하여 양사 합병을 단행하였다. 양사 합병과 더불어 새롭게 오픈한 이번 삼성SDS 홈페이지는 생활과 비즈니스에서 미래를 열어가며 도약하는 삼성SDS의 기업상을 복합적으로 전달하고자 메인화면에서 생활과 비즈니스를 접목하는 컨셉을 구성하였다.

또 기존의 양사 홈페이지의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Blending 하여 기존의 양사 고객은 물론 신규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제작이 되었다.
이와 더불어 양사의 합병이 공식으로 발표된 지난 2010년 1월 1일, 펜타브리드는 양사의 합병과 시너지를 표현하는 10초 가량의 영상을 제작 및 이를 이용한 GATE 사이트를 구축하였으며, 2월26일 영문 공식사이트의 구축까지 무사히 완료하였다.

금번 프로젝트를 통해 구축된 삼성SDS의 공식사이트는 향후 미래 생활과 비즈니스의 핵심을 만들어 나가는 글로벌 ICT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할 삼성SDS의 온라인 홍보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