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주)크리에이티브나무] 대교 ''폰영어'' 홍보물 제작

2009-08-30

()크리에이티브 나무 (대표 현창석)는 대교 ''폰영어'' 홍보물 제작


()크리에이티브 나무 (대표 현창석)는 대교의 폰영어 홍보물(리플렛)을 제작하였다.

21세기 세계화, 다원화된 사회구조에 맞는 다양한 교육을 지향하며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눈높이에 맞춰 가르치는 대교는, 다양한 교육 컨텐츠 개발, 평생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on-off line 통합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서비스 기업으로 나아가는 기업이다.

 

대교에서 제작된 이번 폰영어 리플렛은 원어민 강사와의 1:1대화는 물론, 동영상 및 교재를 병행하는 학습으로, 외국인과의 자연스러운 커뮤니케이션과 다양한 언어활동을 통해 영어에 흥미를 갖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광고성 표지로 작업된 메인 비주얼로는 수화기를 들고 통화를 하는 어린이와 영어책 지면에서 바로 나온 듯 한 원어민 선생님의 현장감 있는 생생한 대화라는 컨셉이 표현되어 폰영어의 특장점인 1:1대화를 통한 수업을 비주얼화 하였으며, 보고 듣는 영어에서 말까지 트이는 영어라는 개념을 쉽게 전달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폰영어와 스토리폰영어 프로그램을 눈높이 영어와 병행 시 할인 혜택을 주는 돌출광고가 함께 집행되어 회원들로 하여금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제작 하였다.

 

 

 

문의: ()크리에이티브나무
현창석-대표-국민대학교 외래교수
greenink@hanmir.com
02-703-7714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