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Autodesk Solution Day 2009

2009-07-15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가
진행한 세계적인 2D 및 3D 디자인소프트웨어 제조사 Autodesk Korea가 개최하는 국내최대규모의 IT컨퍼런스 인 ‘Autodesk Solution Day 2009’가 지난 5월 26일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Autodesk의 온라인 마케팅대행사인 ㈜펜타브리드는 행사 이전에 Autodesk Solution Day 2009 웹사이트 구축을 기반으로 본 행사정보 및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여, 사전홍보 극대화를 위한 플랫폼으로 운영했다.

매년 기업, 정부 및 학계 관계자, 디자인에 관심있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2D 및 3D 디지털 디자인을 통한 비즈니스 경쟁력 확보를 의미하는 ‘Winning by Design’라는 주제로 기업에는 경쟁력 확보를, 공공기관에는 친환경 및 녹색성장을 고민하며, 학생들에게는 미래 디자인을 꿈꿀 수 있는 비전을 제시했다.

또한 현장감있는 전달을 위해 일반인 대상으로 한 현장리포터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행사 당일 각 세션별 리포터 활동 미션을 통해 행사참여도를 극대화했다. ㈜펜타브리드는 본 행사의 컨퍼런스 내용 및 현장리포터의 활동 내용을 디지털 컨텐츠로 제작하여 이후 ‘Online Solution Day 2009’ 웹사이트를 통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캠페인(오픈일 6월 15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