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빙그레 더위사냥 마이크로사이트

2009-07-15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
지난해에 이어 더위사냥 여름마케팅 제안으로 브랜드 사이트를 6월 1일 오픈하였다.

이번 더위사냥 마케팅 프로젝트는 여러 컨텐츠를 노출하여 다양하게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 하기 위해 펜타브리드의 사업본부들의 협업으로 진행되었다. 그 중 기업공공 사업본부에서 진행한 2009년 더위사냥 웹사이트는 더위사냥과 비보이의 “Freeze & Crush” 라는 컨셉을 살려 깨지는 듯한 시원함과 젊음, 패기, 열정이 사이트에 녹아 들도록 작업하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더위사냥은 비보이다!”라는 컨셉을 비주얼로 표현하기 위해 중앙에 더위사냥 패키지를 직접적으로 노출, 물방울이 맺힐 정도로 시원한 더위사냥을 표현하였고, 더위사냥을 돌려 화면을 전환시키는 모션을 통해 더위사냥, 비보이, 이벤트 거리의 3가지 컨셉의 거리를 노출시켰다

앞으로 더위사냥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출첵, 한 줄 댓글, 스크랩, 게임 미션을 통해 크러쉬를 획득, 더위사냥 기프티콘을 제공함으로써 더위사냥의 매출 증대를 기대하며 문화아이콘으로 부각되고 있는 비보이와 더위사냥의 만남을 통해 비보이의 열정과 더위사냥의 시원하고 짜릿함이 함께 부각되고 있으며 youtube에 게재되어있는 UCC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마케팅 효과를 기대해 본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