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메가존] 2009년 하반기 공개채용 공고

2009-06-04

메가존에서 능력있는 가족을 기다립니다..
www.mz.co.kr

e-Business 전문 기업 메가존(주)에서 한 가족이 될 열정과 의지, 꿈을 가진 참신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모집분야는 웹 기획자, 개발자, 온라인 광고 기획자, 플래셔, 퍼블리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 있는 인재를 기다립니다.

메가존은1998년에 설립해 현재까지 약 11년간 삼성전자, LG전자, LG텔레콤, 아시아나 항공, 올림푸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등 국내 유수 기업 약 300여 고객사의 홈페이지 구축과 유지보수, 온라인 프로모션 등의 사업을 펼쳐왔습니다.

또 나이키, 아디다스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상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온라인 쇼핑몰(www. megazone.co.kr)을 11년째 운영하고 있으며, 도메인 등록대행, 안정적인 웹호스팅, 서버호스팅 등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호스팅케이알( www.hosting.kr)도 운영 중입니다..


사업분야
  e-Business Consulting, Media LAB & Online Promotion,
  Enterprise Hosting & Network, Maintenance, E-commerce

직원수_250여 명


능력있고, 자신감 넘치시는 분, 본인의 열정을 메가존과 함께 불사르고 싶은 분들,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인생을 펼치시려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라며, 메가존에서 여러분의 꿈을 펼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꿈과 메가존이 만나 최고의 시너지가 발생하길 기대해 봅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