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삼성전자 CES2009 마이크로사이트 구축

2009-01-21



디지털마케팅컴퍼니 디지털다임은 삼성전자와 제일기획의 주관 하에 삼성전자 CES 2009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2009 마이크로사이트의 제작을 맡아 구축했다. CES 2009은 매년 1월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 Las Vegas Convention Center 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국제 소비자 가전쇼로 그 해의 멀티미디어 가전 제품들의 기술 트렌드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자리다.

이번 마이크로사이트는 기존의 CES 2008, CeBIT 2008, IFA 2008 마이크로사이트처럼 전시회에 참가하는 삼성전자의 컨셉을 온라인에도 반영하여 One Voice Communication을 실현하고자 했다.

LED TV의 새로운 탄생을 Big Bang으로 표현한 오프라인의 컨셉을 사이트 인트로에서 모션 그래픽으로 표현했고, 전시회의 주력 아이템인 LED TV 3종(6/7/8 Series)이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에서 자동 롤링 Rolling 되도록 구현함으로써 방문자들이 새로운 제품을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시회에서 촬영한 영상을 wmv와 mp4 포맷으로 업데이트 해 사용자들이 직접 해당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했으며, podcast 기능을 구현하여 한번의 클릭으로 itunes에서의 다운로드 및 자동 업데이트가 가능하도록 했다.

한편 디지털다임은 이번 전시회에서 삼성전자 임직원의 사전 예약을 통한 효율적인 미팅 룸 사용 계획 운영, 현장에서의 효율적인 미팅룸 운영, 그리고 상담 고객에게 빠른 응대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MMS Meeting Room Management System 을 함께 구축해 전시기간 중 운영을 담당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