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늑대와여우컴퓨터 명품 노트북 브랜드 ''myn'' 런칭 프로모션

2008-11-03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인텔 Intel 과의 JMP Joint Marketing Promotion 로 ㈜늑대와여우컴퓨터의 명품노트북 브랜드 MYN(마이앤)의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인텔이 추천한 디자인 기반으로 출시된 MYN -A1 series 는 ㈜늑대와여우컴퓨터가 명품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고광택의 블랙 하이그로시 바디에 강렬한 레드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전달하며, SRR(산타로사리프레쉬) 기반의 인텔 센트리노 T9300 이 탑재되어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이크로사이트(
http://www.wolf-fox.com/myn ) 제작, 배너 노출, 노트북인사이드 체험단 활동 및 기획전 판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모습을 공개했다. 마이크로사이트는 플래시로 제작하여 MYN 의 고급스러운 톤 앤 매너를 그대로 반영하였으며,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노트북인사이드(
http://www.nbinside.com ) 에서는 노트북인사이드 기획전을 통해 노트북인사이드를 통하여 MYN 을 구매하는 선착순 30명에게 고급 노트북가방 ‘애비뉴욕’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도 진행했으며, 5인의 MYN 체험단을 선정, 4주 동안 4가지 미션을 부여하여 가장 우수하게 체험기를 작성하는 체험자에게 MYN 을 무상 지급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10월 1일 까지 진행한다.

한편 ㈜늑대와여우컴퓨터는 이번 프로모션이 첫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명품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첫걸음으로써 제품 및 기업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