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레이저 스퀘어드 ‘ Become BECKHAM ’ 프로모션 진행

2007-10-05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모토로라 레이저 스퀘어드 ‘ Become BECKHAM ’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적인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 David Beckham 을 모델로 내세운 것으로, 그라운드 밖에서도 스타일리쉬 하고 다양한 베컴의 모습을 만날 수 있으며 레이저 스퀘어드를 구매한 대상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는 찬스 1 ‘ 영국에서 베컴을 직접 만날 찬스 ! ’ 와 찬스 2 ‘ 트렌디 스타일로 변신 찬스 ! ’ 의 두 가지로 진행된다. 찬스 1은 베컴의 LA생활, 스타일, 섬세함, 축구에 대한 열정을 담고 있으며, 4개의 컨텐츠를 모두 보면 자동 응모되는 형태로, 경품으로 런던에서 베컴으로부터 축구를 배울 수 있는 2박3일 런던 베컴 아카데미 초대권을 제공한다.

찬스2 ‘ 트렌디 스타일로 변신 찬스 ! ’ 는 이벤트 기간 중 레이저 스퀘어드를 구매한 고객 가운데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총 1,200여 명에게 베컴이 직접 싸인한 유니폼, 축구공 및 트렌디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모토로라 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세계적인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을 모델로 함으로써 레이저 스퀘어드의 스타일리쉬함을 보여주고 레이저 스퀘어드의 인지도를 더욱 상승시켜 판매량 증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 : 02-790-7765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