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픽스다인, 살아있는 방송 실감나는 장터 GS e스토어 ‘LOM’ 웹사이트 런칭

2007-06-29




인터랙티브 리더쉽 그룹 ㈜픽스다인(http://www.pixdine.com)이 지난 달 29일, GS e스토어
의 라이브 쇼핑방송 서비스 ‘LOM : Live Open Market(http://www.gsestore.co.kr)’의 웹사이트를 런칭 하였다.

‘롬’ 은 동영상 UCC를 기반으로 구매자와 판매자가 실시간으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로, GS e스토어가 국내 오픈 마켓 시장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것이다.
따라서 웹사이트를 통해 ‘라이브 쇼핑방송 서비스’라는 새로운 영역을 선점하고 ‘롬’만의 아이덴티티인 ‘살아있는 방송(Live), 실감나는 장터(Open Market)’를 유저들에게 확실하게 알리는 것이 프로젝트의 핵심 목표였다.

이에 ㈜픽스다인은 ‘라이브 온 에어’, ‘스타 방송국’ 등 라이브 방송이라는 핵심 키워드를 한 눈에 보여주는 메뉴들을 구성하고 전면에 배치하여 유저들이 쉽게 서비스를 인지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와 서브 페이지의 모든 비쥬얼에 라이브 방송을 상징하는 요소들을 적용하여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또한 플래시로 생동감 넘치게 표현된 일러스트를 통해 ‘왁자지껄하고 재미있는 온라인 장터의 모습’을 실감나게 보여줌으로써 유저들이 자연스럽게 ‘롬’의 아이덴티티를 인지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다.

현재 ‘롬’은 오픈 마켓 시장에 동영상 UCC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영역을 구축하였다는 점에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 이에 대해 GSe스토어는 타 오픈마켓에서 시도하지 못한 서비스를 통해 질적인 차별화를 이루었으며, 앞으로도 ㈜픽스다인과 함께 새롭고 재미있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끊임없는 관심과 기대를 당부했다.



- Post Interactive Expert, PIXDINE -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