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의 매콤달콤한 발렌타인데이

2007-02-27

초콜릿으로 사랑하는, 또는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는 펜타브리드에서는 2007년 사우회 6기 출범 이후 첫 이벤트가 시행된 날이기도 하였다. 사우회에서는 처음인만큼 화끈하고 재미있게 구성하고자 각별히 신경을 써서 준비하였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이벤트였는지 보시라~!

매년 나눠주는 단순한 초콜릿이 아니라 정성이 들어가고 재미있으면서 사우들의 얼굴도 익히고.. 또 더 나아가 사내커플이 탄생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울트라 핫 스펙터클 베리 스파이시 메가톤급 매콤한 쉬레기 이벤트"가 탄생되었다. 이벤트는 사우회 담당자가 직접 만든 발렌타인이벤트볼과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초콜릿으로 구성된 초콜릿을 여사우들에게 나눠주고 쪽지에 적힌 남사우에게 전달해주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화끈한 맛의 발렌타인이벤트볼에 당첨된 남사우들은 사우회로 달려가 연인, 또는 누군가와 함께 할 수 있는 CGV 영화 예매권 2매를 받았다.

주말 내내 만드느라 고생한 발렌타인이벤트볼은 남자사우 인원수에 맞게 50개 정도 직접 만들고 5개의 볼 안에만 화끈한 연겨자를 넣어 예쁘게 꾸민 후 따로 포장하고, 그 외의 초콜릿은 남대문시장에서 하나하나 손수 골라서 예쁘게 포장했다. 첫 이벤트라 아쉬움도 남지만 앞으로도 쭈~욱 계속될 이벤트로 위안을 삼으며 "여사우분들은 다음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기대하세요~!"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