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TTL 온라인 캠페인 'TTL 제공입니다' 백두산 등반편 완료

2006-07-11

온*오프라인 통합 에이전시인 ㈜펜타브리드(대표 박태희 www.pentabreed.com)가 TTL의 온라인 캠페인 'TTL 제공입니다' 중 백두산 등반편을 완료하였다. TTL의 온라인 캠페인은 한 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북치기, 박치기~' 비트박스편에 이어 '요가편', '클럽댄스편'까지 TV 매체를 통해 TTL이 제시하는 오프라인 캠페인을 온라인으로 확대한 것이다. 20대를 위해 이색적이고, 흥미롭고, 특별한 것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오프라인과 차별화된 점은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TTL 회원에게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전체적인 느낌은 우리의 산을 찾아, 그리고 고구려 역사를 찾아 새로운 지도를 밟고 있다는 생동감을 살릴 수 있도록 고대지도 일러스트를 활용했다. 이에 무겁게 느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체험단의 실사진과 일러스트를 혼합하여 재미있는 캐릭터를 곳곳에 적절히 삽입해 흥미를 높였다. 또한 월드컵 시즌과 맞물려 단체복인 붉은 티셔츠로 '우리는 대한민국 입니다'를 강조한 체험단 단체사진을 메인 비주얼로 노출하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