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S-OiL 보너스카드 웹사이트 리뉴얼

2006-06-15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S-OiL 보너스카드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2004년 S-OiL닷컴 대표사이트와 분리된 이후 처음 진행된 것으로, 광고캠페인과 연계해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 했다. 빅 모델 활용 및 기업 PR TV-CF의 자동차 모티브를 응용했으며 보너스 카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차별화 된 콘텐츠 및 제휴 프로그램 안내를 오브젝트로 활용하여 직관적으로 구성했다. 또한 기존에 중복 되어 있었던 메뉴들을 재 정리하고 개인정보와 보너스카드의 중요 정보들을 개인화 서비스로 묶어 , 뮤직서비스와 함께 RIA(Rich Interactive Application) 서비스 기반으로 사용자 측면에서의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혔다. 디자인면에서는 CF와 연계된 빅 모델 이미지와 S-OiL 이 가지고 있는 Car Loves S-OiL에 대한 그래픽 요소들을 이용해 비주얼 적으로 부각시켰으며, <오늘은 왜 이리 잘 나가는 걸까~ life is fun ‘s-oil 라이프'> 라는 슬로건과 함께 즐거움과 위트를 담아 좀 더 풍성해진 보너스 카드로서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한편 S-OiL 측에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임으로써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 : 02-540-2375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