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태평양 비비프로그램( V=B Program) 리뉴얼 구축

2005-07-20

펜타브리드가 2년 연속 태평양의 V=B 프로그램과 브랜드 몰 사이트를 연장 운영하면서 최근에는 비비프로그램( V=B Program) 사이트도 리뉴얼 구축하였다.. 브랜드 런칭 3주년을 맞이하여 전면적인 사이트 리뉴얼을 한 비비프로그램 웹사이트는 온라인을 통한 제품홍보뿐 아니라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컨텐츠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였다. 이는 비비프로그램의 e브랜딩을 강화하여 온라인 마케팅 툴로 적극 활용하기 위함이다. 2년 동안 연간 운영을 맡으면서 이번 리뉴얼까지 담당한 펜타브리드는 개인맞춤 컨텐츠 제공과 회원의 참여를 증대시킬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와 컨텐츠서비스를 기획 제공하였다. 이를 통해 개인의 생리주기와 관련된 맞춤 헬스리듬 정보 및 섭취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섭취 어드바이스가 반영된 'Monthly beauty plan' 메뉴, 그리고 BMI(비만도 지수)와 바이오리듬 등의 개인화 서비스가 추가되어졌다. 이외에도 비비프렌즈,웰빙 푸드 클럽, 온라인폴과 같은 참여형 커뮤니티를 강화하였다. 또한 인기 제품, 연령대별 베스트, FAQ 등으로 상세한 제품정보 제공 및 쇼핑도우미 기능을 보강하였다. 디자인은 메인 타겟인 20대 중후반 여성들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세련된 이미지와 일러스트를 주로 사용하여, 브랜드 컬러인 코랄핑크와 올리브그린 중심의 비비드한 컬러를 이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다. 화면분활과 레이아웃, 타이틀 박스 및 버튼, 컨텐츠 박스등의 라운딩 처리를 통해 인테리전트한 디자인 컨셉이 기존 브랜드 컨셉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참고로 펜타브리드는 현재 V=B 프로그램의 대표 웹사이트 구축외에도 롯데닷컴, Hmall, 신세계 닷컴, 삼성몰 등 4개의 쇼핑몰에서 헤라, 설화수의 브랜드 몰등을 연간 운영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