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케이스티파이, 디스이즈네버댓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2024-03-15

케이스티파이 새로운 컬렉션(사진제공: 케이스티파이)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국내 대표 스트릿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의 3번째 합작, SS24 시즌 ULTRAS II(울트라스)에서 영감받은 새로운 컬렉션을 전 세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열정적인 에너지와 자유로운 아이덴티티를 표방하는 두 브랜드의 공통점을 바탕으로 한 이번 3번째 협업은 앞선 두 번의 컬렉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성사되었다. 열정적인 축구팬을 일컫는 ‘울트라스’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SS24 시즌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 룩북의 빈티지한 무드를 재해석한 블랙 아카이브 패턴을 비롯하여 총 3가지 새로운 케이스 디자인이 공개되었다. 디자인의 핵심으로는 디스이즈네버댓 로고에 시즌 색상인 청량한 블루톤으로 포인트를 두었다.

케이스티파이X디스이즈네버댓 익스클루시브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은 새로운 아이폰 15부터 12시리즈를 비롯해 삼성 갤럭시 S24부터 S22 시리즈, Z플립 5부터 3시리즈 기종을 모두 지원하며, 그 외 맥세이프 카드 지갑이 포함된다. 본 컬렉션은 20일 전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앞서 성공리에 마무리된 두 브랜드의 지난 협업 사례에 이어 소비자들과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국내 8곳에 위치한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와 온라인에서 발매되며 콜라보 앱 CASETiFY Co-Lab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www.casetify.com)에서 공개되며, 케이스티파이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_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케이스티파이 #디스이즈네버댓 #콜라보레이션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