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교원 웰스,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2023-12-23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전시회장에 마련한 교원 웰스 부스 전경 (사진제공 : 교원 웰스)


교원 웰스는 오는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전시회에 참가해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을 공개했다.

교원 웰스에 따르면 이날 개막한 전시회에서 초보자도 쉽게 홈가드닝과 플랜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플로린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2002년 개막 후 21년 간 총 2674개 브랜드 및 5600여명 디자이너가 참여하고, 124만여명이 관람한 디자인 전문 전시회다. 디자이너와 디자인 브랜드, 기업들이 참여해 최신 디자인 동향을 살펴볼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플로린 전시 부스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참여자 전원에게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플로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기만 해도 플로린과 다이어리 등을 꾸미는 데 활용할 수 있는 한정판 ‘플로린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한다.

'나만의 감성 가전'을 콘셉트로 하는 플로린은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을 조합해 나만의 가전을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식물 생장에 필요한 빛 파장을 공급해 주는 발광다이오드(LED) 조명부와 화분 역할을 하는 포트부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색상도 조명부(베이지·그린·옐로우·핑크) 4종, 포트부(베이지·그린) 2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높이 43.5㎝,폭 22.9㎝ 크기로 책상이나 협탁 등 다양한 곳에 배치할 수 있다.

관계자는 "홈가드닝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소비자가 직접 플로린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다"며 "플로린은 단순히 기능적인 편의성을 제공하는 수준을 넘어 각자 개성을 표현하고,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제품으로 2030세대를 중심으로 꾸준히 많은 관심을 받는다"고 전했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교원웰스 #디자인 #이벤트 #전시회 #홈가드닝 #브랜드 #플로린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인증사진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