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텐바이텐, 추억의 매거진 '와와109' 한정판 판매

2023-12-07


텐바이텐, 2000년대 추억의 매거진 '와와109' 시즌 그리팅 이미지 (사진제공 : 텐바이텐)


텐바이텐이 추억의 매거진 '와와109' 한정판 시즌 그리팅 판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와와109'는 조립식 편지지와 심리 테스트, 연예 기사 등으로 초·중등생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2000년대 초중반 문구 시장을 풍미했던 매거진이다. 최근 Y2K 감성이 유행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와와109'를 추억하는 이들이 많아지자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한 차례 재발간하기도 했다.

그리팅은 총 3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문구 세트'는 다꾸족을 겨냥해 6공 다이어리와 떡 메모지, 키링, 스티커 등 와와109의 인기 캐릭터들을 내세운 제품으로 구성했다. '잡화 세트'는 2000년대 학창 시절을 연상 시키는 정다운 디자인의 두줄 파우치, 3단 지갑, 동전 지갑으로 구성돼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스페셜 세트(문구+잡화)'는 문구 세트와 잡화 세트를 모두 포함한 구성에 활용성 높은 에코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출시 기념으로 텐바이텐 공식 홈페이지에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와와109' 대표 캐릭터 아이네꼬가 그려진 미니 어드레스 북(주소록)을 증정한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텐바이텐 #추억 #그리팅 #상품 #문구세트 #디자인 #캐릭터 #다이어리꾸미기 #다꾸 #문구시장 #와투케 #출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