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케이스티파이, 패션 브랜드 마뗑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2023-11-10

케이스티파이와 마뗑킴의 콜라보, 익스클루시브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 (사진제공 : 케이스티파이)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한국의 개성 넘치는 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예고했다. 마뗑킴의 특유의 감성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모티브를 해석한 테크 액세서리 협업 컬렉션은 오는 15일 공식 출시로 웨이팅리스트에 등록하면 가장 빠르게 선구매권이 주어진다.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두 브랜드의 합작은 케이스티파이의 보호력을 바탕으로 마뗑킴 브랜드 특유의 러프하고, 자유로운 무드의 아이덴티티가 녹아든 총 6가지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마뗑킴의 상징적인 메탈 플레이트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디자인은 매트한 마감 처리를 프린트로 구현해 도회적인 감성을 자아낸다.

또한 데님 팬츠 주머니를 그려낸 디자인과 디스트로이드 아트워크는 마뗑킴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데님 스타일을 연계시켰다. 포근한 느낌의 니트 소재를 표현한 스타일과 마뗑킴 로고를 유니크하게 절개한 케이스도 포함됐다.

케이스티파이 x 마뗑킴 콜라보레이션 속 지원되는 기기는 최신 아이폰과 삼성 갤럭시 플래그십 기종 지원하는 케이스 제품을 중심으로 그 외 에어팟 케이스, 맥세이프 카드 월렛,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 그리고 아이패드 케이스까지 출시된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마똉킴 #브랜드 #디자인 #콜라보 #액세서리 #데님 #소재 #스타일 #아이폰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