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헬리녹스×아이앱 스튜디오, 협업 컬렉션 출시

2023-11-06

IAB STUDIO X Helinox 제품 (사진제공: 헬리녹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와 협업한 ‘IAB STUDIO × Helinox’ 컬렉션을 10월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을 맞이해 캠핑 문화 기반의 다양한 취미와 여가 활동을 즐기고 자연과 함께 휴식을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가을철 서울 근교 북한산 산행길에서 볼 수 있는 상수리나무, 갈참나무, 떡갈나무에 영감을 얻어 수채화로 작업한 도토리나무 패턴이 특징이다.

 

헬리녹스의 가벼우면서도 콤팩트한 캠핑 퍼니처인 ‘체어원’, ‘테이블원 하드탑’ 제품을 비롯해 티셔츠, 스웨트 셔츠·팬츠, 자가드 하프 집업의 다양한 의류와 사코슈까지 총 8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IAB STUDIO × Helinox’ 협업 제품은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센터 서울(HCC 서울)’과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센터 부산(HCC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발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헬리녹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helinox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아이앱 스튜디오는 예술과 상업의 경계를 넘나들며 설치미술부터 음반 상품 기획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아트 크루들이 모여 론칭한 브랜드로, 앨범 재킷 작업부터 의류 및 굿즈 등을 제작하며 칼하트WIP, 웍스아웃, 아식스, 오뚜기 등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협업 #캠핑브랜드컬래버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