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LG전자, 이세계 페스티벌서 실험적인 브랜드 체험공간 ‘LG 랩스 라운지’ 운영

2023-10-10

이세계 페스티벌에 LG 랩스 라운지 전경 (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가 지난 23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이세계 페스티벌’서 Z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젊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도전하고 변화하는 브랜드를 알렸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이 자리에서 자사 마케팅 플랫폼 ‘LG Labs(랩스)’의 다양한 혁신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체험공간 LG 랩스 라운지를 운영했다.

이동성을 가미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주거공간 ‘본보야지’는 이번 공연의 메인 아티스트인 이세계아이돌과 협업해 제작됐다. 이세계아이돌 앨범 포스터, 포토카드 등 다양한 소품들을 본보야지 내부 공간에 반영해 관람객들이 이세계 아이돌 세상에 둘러쌓인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했다.

스트레스나 불면에 시달리는 고객을 위해 실시간으로 뇌파를 측정·조절을 유도하는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해 안정적인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마인드 웰니스 솔루션 ‘브리즈(brid.zzz)’도 선보였다.

우주탐사선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에 맛과 향이 서로 다른 두 가지 커피를 동시에 추출해 나만의 블랜딩이 가능한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DUOBO)’ 등도 관람객들의 눈길을 모았다.

또한 버추얼 아이돌 굿즈로 나만의 노트북을 꾸미는 ‘LG 그램 & 재미(Jammy) 체험존’, ‘LG 시네빔 이세계아이돌 뮤직비디오 상영관’ 등 관람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하게 조성된 IT 제품 체험 이벤트도 인기를 끌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는 “새로운 문화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Z세대에게 Life’s Good의 의미와 핵심가치를 진정성 있게 전하는 것은 물론, 실험·도전 정신을 담은 LG 랩스만의 차별화된 경험 마케팅 활동을 지속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페스티벌 #이세계 #디자인 #상징 #버추얼 #굿즈 #아이돌 #트렌드 #체험 #공간 #라운지 #브랜드 #엘지 #이벤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