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라코스테(LACOSTE), 세 가지 실루엣으로 선보이는 트랙수트 컬렉션 출시

2023-09-02


라코스테 트랙수트 컬렌션(사진제공: 라코스테)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브랜드 창립 90주년을 맞이하여 세 가지 실루엣의 트랙수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라코스테를 대표하는 아이템 중 하나인 트랙수트는 우아함과 소속감, 특정 시대의 매력을 상징한다. 롤랑 가로스의 테니스 코트에서 탄생한 라코스테 트랙수트는 선수들이 경기 전후에 착용했으며, 이는 경기력을 의미하기도 했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트랙수트는 퍼포먼스를 넘어 일반 소비자들의 옷장에서도 먼저 손이 가는 아이템이 되면서 오늘 날에는 온오프를 넘나드는 일상복으로 자리잡았다. 편안함과 동시에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는 트랙수트는 문화와 세대를 초월하는 아이콘이자, 수년 간 전 세계 커뮤니티를 하나로 모이게 한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라코스테 창립 90주년을 기념하는 라코스테 트랙수트 컬렉션은 The Paris(패리스), The Sportsuit(스포츠), The Jogger(조거)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거의 헤리티지를 재탄생시키는 동시에 현재의 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컬렉션이다.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랙수트 컬렉션의 다양한 피스들은 프렌치 무드의 우아한 움직임을 반영하고 있다.

 

프랑스 니스에서 촬영한 이번 트랙수트 컬렉션 캠페인에는 라코스테를 대표하는 앰버서더들이 함께해 특별함을 더했다. 테니스 선수인 노박 조코비치(Novak Djokovic)와 파블로 안두하르(Pablo Andujar), 배우 가렌스 마릴러(Garance Marillier)와 사미 오우탈발리(Sami Outalbali), 펜싱 선수 이사오라 티뷔(Ysaora Thibus), 댄서 살리프 게예(Salif Gueye)까지 라코스테를 대표하는 다양한 인물들은 탁월함, 존경, 동지애라는 가치를 나누며 각자의 방식으로 트랙수트를 소화했다.

 

라코스테 트랙수트 컬렉션 제품은 전국 라코스테 오프라인 매장 및 디지털 플래십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패션바랜드컬렉션 #창립기념컬렉션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