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bhc그룹 아웃백,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 공개

2023-08-28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 공개 (사진제공: bhc그룹)
 


bhc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새로운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를 공개했다.


아웃백은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 출시와 함께 모바일, PC에서 배경화면 또는 메신저 이미지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디지털 굿즈를 함께 선보인다.


새롭게 공개된 커르르 패밀리’는 아웃백 브랜드 정체성 기반인 호주 로트네스트 아일랜드에 서식하는 '쿼카'를 모티브로 했다. 아빠 커르르와 엄마 커티, 아기 커몽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 스토리를 담은 캐릭터들은 아웃백 매장 직원을 뜻하는 아웃백커의 '커'를 넣어 네이밍해 아웃백의 식구임을 나타내고 있다.


커르르 패밀리의 아빠 커르르는 아웃백을 상징하는 스테이크에 대한 열정으로 만렙 그릴맨이 된 마스터쉐프 쿼카다. 엄마 커티는 친절하고 위트가 넘치는 아웃백 서비스를 대표하며 마지막으로 아기 커몽은 춤과 노래를 좋아하는 장난꾸러기로 행복과 웃음이 넘치는 아웃백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의 정체성과 스토리를 가득 담아 아웃백의 일원으로 당당히 등장한 커르르 패밀리를 통해 고객분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하고자 한다"며 "아웃백은 최상의 맛과 고품격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개한 커르르 패밀리 디지털 굿즈는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아웃백은 8월 첫 선을 보인 '아웃백 쿠킹클래스' 실습 메뉴 중 쿠키, 컵케이크 만들기 등에서 커르르 패밀리를 적극 활용하며 캐릭터를 활용한 본격 고객 소통에 나서고 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 #브랜딩 #bhc #커르르패밀리 #캐릭터 #디자인 #아웃백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