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IPX ‘미니니’와 일러스트레이터 ‘이슬로’의 만남, ‘미니니슬로’  

2023-08-02

미니니슬로 컬렉션 (사진제공: IPX)

 

 

IPX의 캐릭터 IP ‘미니니(minini)’와 이슬로 작가가 만나 한층 더 귀여워진 ‘미니니슬로(mininislow)’가 탄생했다. 

 

이슬로(YISLOW) 작가는 파스텔톤의 유화 텍스처를 통해 빈티지한 캐릭터 일러스트를 선보이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이번 협업에서 미니니를 재해석해 미니슬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시그니처 컬러 눈꺼풀, 주근깨를 가진 호기심 가득한 꾸러기로 변신한 미니니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으며, 이슬로의 대표 캐릭터 로(Lo)가 선물을 사기 위해 상점을 들러 토끼 귀 머리띠를 해보던 중, 브니니(bnini)가 로(Lo)를 코니니(conini)로 착각하면서 친구가 되는 재밌는 스토리 숏츠도 볼 수 있다.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미니니슬로 팝업 공간과 팝업에서 라이브 드로잉을 하고 있는 이슬로 작가 (사진제공: IPX)

 

 

이와 함께 라인프렌즈 강남점에서는 오는 8월 10일까지 ‘미니니슬로’ 팝업 공간이 마련된다. 미니니월드에 놀러온 로와 미니니 친구들이 홈 파티를 즐기는 컨셉으로 꾸며진 공간에서는 낭만 개구리 레니니(lenini)와 포커페이스의 소유자 제니니(jenini), 로가 케이크와 선물을 들고 맞이하는 홈파티에 초대된 것 같은 느낌을 주는 포토존과 이슬로 작가가 직접 그린 ‘미니니슬로’ 페인팅 작품이 전시된다. 

 

미니니슬로 컬렉션은 플러시 및 키링, 꼴레 스티콘(스티커+이모티콘), ‘다꾸’를 위한 스티커, 팝업카드 등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IPX #미니니 #이슬로 #미니니슬로 #라인프렌즈 #팝업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