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실론, 창립 20주년 맞이 리브랜딩 진행

2023-01-06

실론 새 로고(사진제공: 실론)

 


접착필름 제조 전문기업 ㈜실론이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리브랜딩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실론은 접착필름 제조 전문 업체로, 방수 의류의 방수 기능을 보완하는 심테이프, 무봉제 의류를 만들기 위한 접착 필름, 다양한 색상의 의류 데코 필름을 생산하며, 전 세계의 다양한 브랜드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회사이다.

 

실론은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전략 및 방향성이 명확하게 보일 수 있도록 로고와 회사 비전을 변경했으며, 새로운 CI와 BI는 가독성 높은 폰트로 간결하게 디자인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BI는 실론의 대표 생산 제품인 심실링 테이프가 원단에 겹쳐지는 것을 창의적으로 형상화해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

 

특히 ‘Be Responsible. Make things that last(책임감을 가지고, 지속가능한 제품을 만들자)’를 캐치 프레이즈로 단순히 친환경 제품을 제조하는 것만이 아니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이번 리브랜딩의 목표라고 설명했다.

 

실론 관계자는 “기존의 단순한 B2B의 제조기업에서 실론이라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만들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내구성이 높은 친환경 제품 개발을 통해 더 큰 성장을 기대하고, 모든 임직원들이 새로운 회사의 미션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실론 #리브랜딩 #아이덴티티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