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 | 뉴스
ACG, 롯데칠성 브랜드커뮤니티, 기업홍보사이트 오픈
2004-08-12
ACG는 롯데칠성음료의 브랜드 커뮤니티(www.lottechilsung.co.kr), 기업홍보(company.lottechilsung.co.kr)와, 주류 브랜드(liquor.lottechilsung.co.kr)를 포함한 미니 브랜드 사이트를 각각 개발, 오픈했다. 브랜드 커뮤니티 사이트는 “사이다 송”, “별 궁합 찾기” 등 기업홍보 사이트의 재방문 욕구를 획득하고 방문한 고객들에게 커뮤니티를 통한 기업 및 제품 브랜드의 친밀감 획득을 위한 다양한 고객친화용 콘텐트를 개발 배치했으며, 이와 함께 주류 브랜드를 비롯한 브랜드 미니 사이트를 온라인 CF 형태로 개발해 대표 제품의 브랜딩을 직접 지원했다. 기업 홍보 사이트는 미래와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서의 범주까지 이미지를 확장함과 동시에 대표 브랜드인 칠성 사이다를 비롯한 많은 브랜드 제품들과의 연계접점 확보와 관련 연상 콘텐츠들을 배치했으며, 실시간 온라인 채용 시스템과 고객 응대 시스템, 콘텐츠 운영 시스템 등도 병행해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