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포스트비쥬얼]영화 '사인용 식탁' 홈피, 깐느광고제 황금사자상 수상

2004-06-29

포스트비쥬얼 (http://www.postvisual.com)이 제작한 영화 ‘사인용 식탁’ (영문명 the Uninvited)의 공식 웹사이트가 2004년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프랑스 깐느에서 개최된 제 51회 깐느 국제 광고제에서 Cyber 부문 황금사자상을 수상하였다. 깐느 광고제는 뉴욕페스티벌, 클리오 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로 그 중에서도 가장 오랜 역사와 권위를 갖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 행사다. 시상은 필름, 인쇄 및 옥외광고, 사이버, 미디어 부문과 다이렉트 부문 등 총 5개 부문에서 이루어지며, 부문별로 대상과 금·은·동 사자상이 수여된다. 올해 사이버 부문은 웹사이트에 대한 중요성과 관심을 반영하듯 2003년 보다 25%나 증가된 총 1561개 작품이 출품되어 뜨거운 경쟁을 벌였다. 이번에 수상한 ‘사인용 식탁’ 웹사이트의 경우 전문 메이저 광고 대행사 아닌 포스트비쥬얼이 기획과 제작을 모두 담당했다는 점에서 큰 의의를 찾을 수 있다. 포스트비쥬얼의 이정원·설은아 대표는 "최근 웹사이트의 경향은 단순한 정보 전달만이 아닌 브랜드 이미지 프로모션 쪽으로 확대되고 있다. 인터넷이 마케팅의 주요한 수단으로 인식되기 시작했다는 점에서 매우 고무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